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음악다운 어플 추천/4shared/음악바다[아이폰/갤럭시]

by 예화사랑 2019. 12. 22.

 

 

 

- 오늘의 좋은 글귀 - 

 

[가라앉지 말고 떠 있으십시오] 
 
살아가노라면
끈기 있게 지속하기 어려울 때가
많이 있습니다 
 
고생스러운 때도 있고
피곤하고
아프고
쓸쓸할 때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몹시 실망할 때도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밟고 가야 할 넓은 물 위를
다 밟고 싶지 않을 때가 있을 겁니다 
 
당신은 그만 모든 것을 포기하고
꿀꺽꿀꺽 물을 마시며
빠져버리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러나 참고 견디십시오
가라앉지 말고 떠있으십시오 
 
그러노라면 사정이 좋아질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 자신이
사정을 좋게 만들 수 있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M.메리 마고 '가라앉지 말고 떠 있으십시오' 중-

 

 

 

 

 

■  목차

1.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스크린샷

2.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글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포스팅~

4.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살펴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음악다운어플 소개

7. 아이폰용 음악다운 어플 추천

 

 

 

1.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스크린샷

 

 

 

2.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

▶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

▶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

▶ 검색이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음악 다운로드 어플을 찾는 분

 

 

3. 이 글과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19/12/22 - [어플나라] - 바이러스 제거 어플 추천 [알약M/ V3 모바일]

 

바이러스 제거 어플 추천 [알약M/ V3 모바일]

- 오늘의 좋은 글귀 - 사랑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든다. 우리들이 사랑하며 지낸 날들은 추억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모든 순간들은 참으로 소중한 시간들이다. 그 소중한 순간들은..

kimnara.tistory.com

2019/12/21 - [어플나라] - 미세먼지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위젯]

 

미세먼지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위젯]

- 오늘의 좋은 글귀 - 인생은 여행이다 인생은 여행이다. 여행은 떠나는 일이다. 오늘의 나를 떠나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를 만나는 일이다. 힘들여 오늘을 살아가는 나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나와 소통하는 일은..

kimnara.tistory.com

2019/12/08 - [어플나라] - 애완견 강아지 무료 분양 어플 추천 /도그짱

 

애완견 강아지 무료 분양 어플 추천 /도그짱

- 오늘의 좋은 글귀 - <내려놓음의 길을 찾는 사람> 내가 행복할 때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 때 더욱 행복합니다. 포기는 할 수 없다고 멈추는 것이고, 내려놓음은 할 수 있지만 비우는 마음으로 하지 않..

kimnara.tistory.com

2019/12/07 - [정보나라] - 고양이 행동분석 / 해석

 

고양이 행동분석 / 해석

우연히 이토렌트 동물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 재미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고양이가 이상한 행동을 할 때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고양이의 행동을 잘 분석한 것 같고 공감이 많이 갑니다. 물론 좀 아니다 싶은 해석도..

kimnara.tistory.com

2019/12/07 - [정보나라] - 뽀로로 무료 동영상 연속감상

 

뽀로로 무료 동영상 연속감상

- 오늘의 좋은 글귀 - [말한 대로 이루어집니다] 생각이 말이 되고, 말이 행동이 되고, 행동이 습관이 되고, 습관이 성격이 되고, 성격이 운명이 되어, 당신의 삶을 결정짓습니다. 내 생각과 내 말이 내 삶을 결정..

kimnara.tistory.com




 

4.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소개 & 다운로드

 

 

뮤직 바다 MUSIC BADA
회원가입 없는 누구나 무료로 마음껏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장점 ]
장르별 잘 정리된 리스트
빠르게 적용되는 검색
깔끔하고 편리한 사용


[ 권한 설정 안내 ]

저장용량
파일을 저장하고 재생 하기 위한 필수 항목

휴대전화 ID
휴대기기의 고정 ID 값은 중복 사용에 따른 에러 방지에 필요

연결 정보
인터넷 연결 정보는 버전 체크 및 Wi-Fi 권장을 위해 필요

 


▶ 음악다운어플 음악바다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음악바다 - 빠른 음악다운 플레이 - Google Play 앱

뮤직바다 MUSIC BADA 회원가입 없는 누구나 무료로 마음껏 사용이 가능 합니다. [ 장점 ] 장르별 잘 정리된 리스트 빠르게 적용되는 검색 깔끔하고 편리한 사용 [ 권한 설정 안내 ] 저장용량 파일을 저장하고 재생 하기위한 필수 항목 휴대전화 ID 휴대기기의 고정 ID 값은 중복 사용에 따른 에러 방지에 필요 연결정보 인터넷 연결 정보는 버전체크 및 Wi-Fi 권장을 위해 필요 [ 기타 안내 ] 에러및 기능개선 개발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조치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살펴보기

 

제작자님 누구신지 성함도 모르지만.. 진짜 피드백도 빠르시고.. 버그 먹어서 어 왜 이러지 싶었던 게 하루도 되지 않아 정중한 코멘트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 알림 창이 띄워지는 것을 보며 폭풍감동했습니다. 제 삶의 빛과 소금.. 맥반석 계란과 소금 같은 존재.. 감사합니다 더더 흥하시길

문제 있을 때마다 항상 업데이트해주시고 ㅠㅜ 진짜 너무 좋아요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유튜브에 나오는 음악들 다 커버 다운로드할 수 있고 ㅠㅠ 진짜로 이만한 음악 무료다운은 없어요.. 악플이나 프로 불편러들은 무시하시고 힘내세요!!

리뷰 남기고 갑니다. 일단 다양한 노래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과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장르 구별까지 있어 정말 좋은 앱이라 느껴집니다. 다만 아쉬운 점(단점)이 있다면, 들어가서 앱 설치 거부 시 렉이 걸린다던가,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중에 렉이 걸립니다. 이 리뷰를 지금 다는 것도 노래받는 중에 렉이 걸려서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제가 본 음악 다운 앱 중에서는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6. 비슷한 기능의 음악다운어플 4shared 소개

 

 


안드로이드  4shared는 모든 문서, 사진, 음악 등을 포함하여 4shared.com에서 귀하의 계정에 편리하고 빠르게 접근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원할 때마다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직접.

편리한 공개 검색 옵션을 사용하면 방대한 4shared 파일 데이터베이스에서 필요한 파일을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 필터 (업로드 시간, 크기, 파일 형식 등)를 정의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고 필요한 파일을 4shared.com의 자신의 계정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용 4 shared를 사용하면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의 4shared.com 계정에서 파일의 모든 파일을 쉽게 복사, 이동, 이름 바꾸기, 삭제, 업로드 및 다운로드하고 동료, 친척 및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용 4 shared는 다음을 지원합니다.

• 30,000,000 개 이상의 파일에 빠르고 편리하게 액세스 합니다.
• 검색된 파일을 계정에 즉시 추가할 수 있는 옵션으로 대규모 4 shared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사용자에게 친숙한 검색.
• 4shared.com에서 계정을 관리하고 음악을 듣고 Android 기기에서 직접 비디오를 볼 수도 있습니다.
• 앱을 통해 4shared 계정에서 파일을 즉시 공유합니다.

 

 

▶ 음악다운 어플 4shared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4shared - Google Play 앱

다른 사람들과 함께 4shared에서 파일에 접속하고, 이를 관리하고, 공유하세요 안드로이드용 Free mobile application 4shared for Android is a convenient and fast way to access your account at 4shared.com, including all documents, photos, music, etc. directly from your Android device whenever you

play.google.com

 

 음악다운어플 4shared :  앱스토어 다운

 

 

‎4shared Mobile

‎!!!이 애플리케이션은 완전히 무료이며 사용자로부터 청구하지 않습니다!!! 4shared Mobile(은)는 15GB의 무료 저장 공간이 있는 4shared에서 개인 안전 클라우드 저장소에서 파일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무료 사용자 친화적인 앱입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적으로 iPhone, iPad 및 연결된 AirPlay 장치에서 비디오를 감상하고, PDF 전자책을 읽으며, (MS Office: Word, Excel, etc.) 및

apps.apple.com

 

 

 

 

7. 아이폰용 음악다운 어플 추천

 


 

무료 음악 다운로더 및 MP3 음악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은 무제한 슈퍼 고음질 음악 검색, mp3 음악 노래 듣기 및 다운로드 💎
인기 있는 음악, 장르, 악기 및 검색 노래, 아티스트, 재생 목록, 좋아하는 앨범, 여러 음질의 MP3를 가장 빨리 다운로드하고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CC 라이선스 MP3 음악을 재생하십시오.
MP3 음악 다운 로더 응용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찾고들을 수 있는 최고의 도구.
가서...... 음악을 들으니 고,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

**** 다중 엔진 음악 다운로더 ****
♪ 무제한 음악 노래와 mp3 음악 노래 다운로드
♪ 유연한 검색 가능성 (트랙, 아티스트, 앨범, 장르, 악기, 분위기, 인기 등으로 검색)
♪ 여러 음질, 부드럽고 표준적인 고음질
♪ 멀티 스레드 다운로드 및 멀티 mp3 다운로드 엔진
♪ 무료 음악 다운로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핫 트랙
♪ 친구에게 다운로드 한 MP3 파일 공유하기
♪ 장르별 악기 트랙의 고품질 그룹화. 기타,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신시사이저, 색소폰 등 모든 장르, 예 : 팝, 록, 랩, RnB, Dubstep, 드럼, 모든 악기

**** 플로팅 뮤직 플레이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
♪♪ 노래, 장르에 대한 제안으로 검색
♪♪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 음악 재생하기
♪♪ SDCard 음악 파일 관리, 듣기, 공유, 삭제
♪♪ 재생, 일시 정지, 다음 또는 이전 재생
♪ 세련된 UI
거의 모든 종류의 mp3, midi, wav, flac raw aac 파일 및 기타 오디오 형식 지원
♪♪ 다운로드 한 음악을 자신의 벨소리로 설정하십시오.
♪♪ 오디오 다운로더가 결코 쉬워지지 않았습니다.

무료 음악 다운 로더는 완전히 무료 음악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인앱 구매는 없습니다.
MP3 음악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가장 빠르고 가장 빠른 음악 다운로더입니다!
그냥 시도해 보시면 다른 무료 MP3 다운로드 앱을 검색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시장에서 무료 mp3 음악 다운로더 앱 중에서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주의 사항
여기에서는 저작권 ©이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노래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떤 노래를 검색해도 아무런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다른 노래를 시도하거나 좋아하는 트랙을 발견하기 위해 제안을 시도하십시오!

💜 문의
너한테 들려! 앱이나 이메일 (matt.goodman.sky@gmail.com)에서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 무료 음악 다운로더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Free Music Downloader & Mp3 Music Download - Google Play 앱

Free Music Downloader & Mp3 Music Download App makes you💎 Search unlimited super high sound quality music, listen & download mp3 music song freely💎 Popular Hot music, genres, instruments and search song, artist, playlist, album you like, download multiple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