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스마트폰 팝업광고 구글광고 차단 어플

by 예화사랑 2019. 10. 17.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광고 차단어플 고클린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처음 구입했을 때처럼 빠릿빠릿하지 못하고 사용하면 할수록 느려지고 한 번씩 팝업 광고도 뜨고 인터넷도 느릴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고클린 어플을 이용해서 광고를 유발하는 어플들을 축출해 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떤 어플이 광고를 내보내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 고클린 어플로 쓸데없이 광고만 유발하는 어플들을 찾아서 제거해주시면 스마트폰을 한결 빠릿빠릿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자 그럼 고클린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스크린샷

2.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어떤 사람에게 유용할까요?

3.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소개

4.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다운로드 링크

5. 베스트 사용자 리뷰 둘러보기

6. 아이폰용 광고차단어플 추천

 

 



1.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스크린샷

 


2.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어떤 사람에게 유용할까요?

 
 
 

▶ 스마트폰을 사용 중에 팝업 광고가 떠서 짜증 나신분

▶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할 때 너무 느려서 짜증 나신분

▶ 구글 광고가 너무 많이 떠서 광고를 제거하고 싶은 분

▶ 배터리가 너무 빨리 소비되어 원인을 찾고 싶은 분

 

 

3.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소개

 

 

 

 

몰래 전면 광고창을 뛰우는 어플들을 휴대폰 화면을 끌 때 또는 화면을 켤 때 광고를 몰래 준비시킵니다.
'오늘 사용된 앱' 몰록에서 사용된 시간을 체크해서 내가 실행하지 않았는 데 사용된 어플이 있다면 일단 의심을 해보셔야힙니다.

그리고 고클린을 설치하고 몇 시간 후 내가 특정 어플을 실행하지 않았는 데 사용 횟수가 증가한 앱이 있다면 광고를 유발하는 어플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런 어플들을 찾아서 제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팝업 광고를 뿌리는 어플들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광고 찾기 메뉴를 누르셔서 '백그라운드 생행 앱'메뉴를 눌러서 실행되고 있는 어플이 나온다면 그중 의심되는 어플을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 하루 어떤 앱을 얼마나 사용했는지 앱 사용기록을 체크해줍니다. 이 기능을 잘 이용하면 자녀들의 스마트폰 중독을 예방할 수 있겠죠~

앱 설치일, 앱 크기 통계를 알려줘서 불필요한 어플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고 의심 가는 어플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확인, Wi-Fi 사용량을 날짜별/앱별로 체크해줍니다. 쓸데없이 데이터를 많이 소비하는 어플이 있다면 제거해야겠죠~

현재 백그라운드에 실행 중인 불필요한 앱을 종료시켜 스마트폰 속도를 향상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 한 번씩 실행해주시면 좋습니다. 배터리 절약 효과도 있어요~

배터리 절약 옵션, 배터리 온도, 배터리 남은 잔량, 사용 예상 시간을 알려줍니다.

용량 많이 차지하는 대용량 동영상과 음악파일을 쉽게 찾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쓸데없이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영상이나 음악파일을 확인해서 지울 수 있겠죠~

푸시 광고나 배너 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앱을 모두 찾아, 제거하여 광고 차단을 도와줍니다. 대부분 많은 어플들이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만 그래도 특별히 심하게 광고를 하는 어플들은 축축하는 것이 좋겠죠~ 광고가 많으면 데이터 소비도 많고 배터리도 빨리 소비되니깐요~

위험한 권한을 다수 포함하고 있는 앱을 표시해줍니다.


4. 광고차단어플 고클린 다운로드 링크

 

→ 고클린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5. 베스트 사용자 리뷰 둘러보기

 

▶ 얼마 전부터 계속 폰 화면을 켜면 인터넷 광고가 떠서 악성프로그램 잡는 앱을 몇 개를 설치해도 못 잡았는데 고클린도 역시 못 잡네 하고 있었는데 웬걸? 리뷰 보고 악성 어플 찾을 줄이야ㅎㅎㅎㅎ 밑에 계신 배 바***님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 살면서 어플 설치 후 첨으로 리뷰 작성해봅니다~ 어쨌든 고클린 때문에 제거한 건 맞습니다 고클린 초초 강추합니다ㅎ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화면에 광고가 뜨기 시작해서 다운로드하여서 해봤는데.. 바로 수상한 앱을 찾아주어 그대로 삭제했습니다 그 이후로 광고가 뜨지 않아요! 도움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6. 아이폰용 광고차단 어플 추천

 

 

아이폰용 광고차단 어플 중에서 쓸만한 어플이 있나 둘러보다가 사용후기가 좋아서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유니콘이라는 어플입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사용후기에 일찍 구입 못한 게 아쉽다는 후기가 있어서 구입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다 보면 신문사 같은 사이트 가면 광고로 도배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짜증날 정도로 광고가 덕지덕지 붙어있죠~ 이런 광고들을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21% 향상되는 효과가 있으며 데이터 통신비를 50%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속도를  4배나 높여주며 광고 클리너 기능이 있어서 혹시라도 광고가 보일 경우는 광고를 즉시 삭제해준답니다.


→ 유니콘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