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모바일 슈퍼마리오 게임 어플 추천 [아이폰/갤럭시]

by 예화사랑 2019. 12. 24.

 

- 오늘의 좋은 글귀 -

 

❤ 크리스마스의 추억 ❤ 
 
어쩌다 친구 꾐에 빠져
예배당 관사 높은 지붕에 올라간
날 두고 사다리를 치워 버린
친구가 원망스러웠을 때 
 
혹여 예배당 지붕 위에서
이름 없는 귀신이 될까
두려움에 겁도 없이 지붕 밑으로 뛰어
고공 법을 구사하든 어린 시절 
 
할머닌 늘 그랬다
˝예배당이 니 할아비 집이냐?˝라고
그러면 나도 속이 상해서 꼬박
˝네 할애비 집 맞는데요!˝
되받아치던 유년 
 
꼭 크리스마스 즈음만
교회 나간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일 년 중 그때가 가까워지면
언제나 예배당을 기웃거렸다 
 
정말 크리스마스에 나눠주던
사탕과 따끈한 빵이
그리워 간 것은 아니었다 
 
여름날은 맨드라미가
붉은 얼굴로 깔깔거리고
봉선화 채송화도 단아한 모습으로 피어있던
그래서 늘 예배당은 내게 많은
신비를 지닌 비밀한 정원이었다 
 
찬란하게 반짝이는 별이 달린 트리와
무대 위 올려지던 다윗 이야기며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세상에 오신
거룩한 이야기들 
 
내 유년의 크리스마스는 항상
내게 행복을 선물하는 요람이었다
꼭 빵이 그리워 사탕이 그리워
예배당을 다닌 것은 아니었다 
 
-고은영-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모두들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메리 크리스마스 ~~ ^^

 

 

 

■  목차

1.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스크린샷

2.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글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포스팅~

4.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살펴보기

6. 비슷한 게임어플 소개

7. 아이폰용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1.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스크린샷

 

 

 

 

2.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어릴 적 재미있게 즐겼던 슈퍼마리오가 그리우신 분

▶ 스릴 넘치는 게임 어플을 찾는 분

▶ 킬링타임용 게임 어플을 찾는 분

 

 

3. 이 글과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19/12/21 - [어플나라] - 미세먼지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위젯]

 

미세먼지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위젯]

- 오늘의 좋은 글귀 - 인생은 여행이다 인생은 여행이다. 여행은 떠나는 일이다. 오늘의 나를 떠나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를 만나는 일이다. 힘들여 오늘을 살아가는 나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나와 소통하는 일은..

kimnara.tistory.com

2019/12/22 - [어플나라] - 바이러스 제거 어플 추천 [알약M/ V3 모바일]

 

바이러스 제거 어플 추천 [알약M/ V3 모바일]

- 오늘의 좋은 글귀 - 사랑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든다. 우리들이 사랑하며 지낸 날들은 추억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모든 순간들은 참으로 소중한 시간들이다. 그 소중한 순간들은..

kimnara.tistory.com

2019/12/08 - [어플나라] - 애완견 강아지 무료 분양 어플 추천 /도그짱

 

애완견 강아지 무료 분양 어플 추천 /도그짱

- 오늘의 좋은 글귀 - <내려놓음의 길을 찾는 사람> 내가 행복할 때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 때 더욱 행복합니다. 포기는 할 수 없다고 멈추는 것이고, 내려놓음은 할 수 있지만 비우는 마음으로 하지 않..

kimnara.tistory.com

2019/12/07 - [정보나라] - 고양이 행동분석 / 해석

 

고양이 행동분석 / 해석

우연히 이토렌트 동물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 재미있어서 가져왔습니다. 고양이가 이상한 행동을 할 때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고양이의 행동을 잘 분석한 것 같고 공감이 많이 갑니다. 물론 좀 아니다 싶은 해석도..

kimnara.tistory.com

2019/12/07 - [어플나라] - 카카오네비 추천 [아이폰/갤럭시 내비게이션]

 

카카오네비 추천 [아이폰/갤럭시 내비게이션]

- 오늘의 좋은 글귀 - 1. 향기로운 마음 향기로운 마음은 남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이다. 나비에게, 벌에게, 바람에게, 자기의 달콤함을 내주는 꽃처럼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베풀어주는 마음이다. 2. 여유로운 마음..

kimnara.tistory.com




 

4. 거울(Mirror) 어플 소개 & 다운로드

 

 

한 손으로 즐기는 새로운 마리오.

멈추지 않고 달리는 마리오를 터치해서 조작. 점프, 공중 스핀, 벽 차기・・・ 터치하는 타이밍에 따라 변화하는 다채로운 액션을 멋있게 구사하면서 코인을 모아 골인 지점을 향해 나아갑니다.

슈퍼 마리오 런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월드 투어', '키노피오 랠리', '왕국 만들기'의 3가지 모드의 일부와 '리믹스 10'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번 구입하면 추가 과금 없이 4가지 모드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월드 투어
“달리고 점프하고 뛰어넘어 피치공주를 납치한 쿠파의 소굴로!”
초원, 지하, 유령의 집, 전함, 성・・・.
즐거운 장치로 가득한 코스를 클리어하며 피치공주가 기다리는 쿠파의 성을 향해 나아갑니다.
3종류의 컬러 코인을 모으거나 친구와 점수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1-1에서 1-4까지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 후에는 총 9코스가 준비되어 있는 특별한 월드 「월드 스타」가 등장합니다.

■리믹스 10
""마리오 사상 가장 짧다!""
플레이할 때마다 변하는 아주 짧은 10개의 코스에 연속으로 도전하는 새로운 모드. 짧은 호흡으로 경쾌하게 즐길 수 있는 마리오입니다. 많은 코스를 클리어해서 길을 잃은 데이지를 찾아 주세요.

■키노피오 랠리
“친구 또는 전 세계 사람과 누가 더 멋진 마리오 액션을 선보이는지 대결!”
플레이할 때마다 코스가 변하는 대결 모드.
획득한 코인과 응원하러 온 키노피오의 수로 전 세계의 라이벌과 점수 대결을 펼칩니다. 멋진 액션을 펼쳐서 게이지가 쌓이면 코인 러시 모드가 발동되어 코인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찬스도 생깁니다.
랠리에서 승리하면 응원해 준 키노피오가 자신의 왕국으로 찾아와서 왕국의 규모가 커집니다.

■왕국 만들기
“키노피오를 모아서 나만의 왕국 만들기!”
많은 종류의 건물과 데코레이션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왕국을 만듭니다. 건물과 데코레이션은 총 100종류 이상. 키노피오 랠리에서 승리해서 키노피오가 많아지면 교환할 수 있는 건물과 데코레이션이 늘어납니다. 키노피오의 힘을 빌려 왕국을 점점 크게 만들어 주세요.

■구입 후에 가능한 플레이
・월드 투어의 모든 코스가 오픈
더 큰 성취감과 긴장감을 맛볼 수 있는 코스에 꼭 도전해 주세요.

・랠리 티켓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리믹스 10', '키노피오 랠리'를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랠리 티켓을 쉽게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랠리 티켓은 왕국 만들기의 건물 '보너스 게임 저택'이나 '? 블록' 또는 월드 투어에서 컬러 코인을 모으는 등의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가 늘어난다
W6-4를 클리어하면 피치공주를, 왕국 만들기에서 각각의 집을 건설하면 루이지, 요시, 키노 피코를 플레이어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마리오와는 조금 다르게 움직이는 캐릭터의 특징을 활용해서 월드 투어, 키노피오 랠리를 공략해 주세요.

・키노피오 랠리의 코스가 늘어난다
초원만 등장했던 코스의 배경이 7종류로 늘어나서 키노피오 랠리가 더욱 재미있어집니다. 늘어난 코스에서는 보라 키노피오, 노랑 키노피 오도 응원하러 옵니다.

・왕국 만들기의 건물과 데코레이션이 늘어난다
코인과 교환할 수 있는 건물의 종류가 늘어나서 왕국을 보다 화려하게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레인보우 로드를 설치하면 왕국이 넓어집니다.

・리믹스 10을 대기 없이 플레이한다
대기 시간 없이 리믹스 10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통신 요금이 부과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ntendo.zara

 

Super Mario Run - Google Play 앱

한 손으로 즐기는 새로운 마리오. 멈추지 않고 달리는 마리오를 터치해서 조작. 점프, 공중 스핀, 벽차기・・・ 터치하는 타이밍에 따라 변화하는 다채로운 액션을 멋있게 구사하면서 코인을 모아 골인 지점을 향해 나아갑니다. 슈퍼 마리오 런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월드 투어', '키노피오 랠리', '왕국 만들기'의 3가지 모드의 일부와 '리믹스 10'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번 구입하면 추가 과금 없이 4가지 모드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012

 

5. 도움되는 리뷰 살펴보기

 

정말 재밌네요! 닌텐도 DS는 달려도 한 칸 만 건널 수 있는 데 이 게임 은 2칸도 거너네요. 또 파워 플라워를 추가하면 좋을 거 같네요. 쏘는 버튼 도 만들어서 하면 재미있을 거 같네요. 닌텐도 DS 가진 분 들! 이 게임해보세요!

다른 게임도 아닌 마리오라니 ㅠㅠ 계속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이 게임으로 고민이 다 해결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제가 드디어 마리오 게임을 해볼수 있어서 정말 기쁘구요 재미있어요!! 다른 사람들도 다 재밌고 기뻐서 많이 까는거겠죠? 저처럼 게임을 살까말까 고민하는 분도 계실 거예요!! 앞으로 더 많이 발전하길!!!

진심으로 말하지만, 닌텐도 게임을 ds세대부터 즐겨온 사람으로서 이게임은 가격 면으로써도 조작면으로써도 게임성 면에서도 다방면으로 깔게 없다. 진심으로 12000원 아까워서 이게임을 안 산다는 것은 마리오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어린 아이거나 이 게임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뿐이다. 애들은 본인이 돈 내고 구매하지 않으면서 가격을 논하지 말아 주길 바란다.

 

 

6. 비슷한 게임어플 소개

 


 

■세계를 여행하는 마리오 카트
마리오와 친구들이 세계의 도시를 테마로 한 코스를 누비는 새로운 마리오 카트!
2주마다 개최되는 투어로 세계를 여행합시다.
투어는 시리즈에서 등장한 익숙한 코스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마리오 카트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에 더해, 여행지에 어울리는 모습의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아이템으로 역전! 피버로 대역전!
아이템과 테크닉으로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1위를 노립시다.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언제든 역전할 기회가 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아이템이 3개 모으면 아이템 피버! 일정 시간 무적이 되는 것에 더해, 아이템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챌린지
레이스와는 색다른 느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요소입니다. 「VS 거대 쿠파」「펼쳐라, 점프 액션」 등, 다양한 과제를 클리어해 봅시다.

■캐릭터와 배지를 모으자
레이스에서 「그랜드스타」를 모아서 새로운 캐릭터・머신・글라이더를 획득!
또, 레이스 중에 다양한 과제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여러 종류의 배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나 친구와 랭킹으로 승부!
레이스에서 하이스코어를 경쟁하는 랭킹에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랭킹 대상 코스의 합계 스코어로 경쟁합니다. 상위에 입상하여 리그 승격을 노려 봅시다.

■닌텐도 어카운트에 대해
본 앱을 플레이하려면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앱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일부 유료 콘텐츠가 있습니다.
※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통신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통신료가 부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마리오 카트 튜어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Mario Kart Tour - Google Play 앱

■세계를 여행하는 마리오 카트 마리오와 친구들이 세계의 도시를 테마로 한 코스를 누비는 새로운 마리오 카트! 2주마다 개최되는 투어로 세계를 여행합시다. 투어는 시리즈에서 등장한 익숙한 코스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마리오 카트 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에 더해, 여행지에 어울리는 모습의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아이템으로 역전! 피버로 대역전! 아이템과 테크닉으로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1위를 노립시다.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언제든 역전할

play.google.com

 

 

 

 

 

7. 아이폰용 슈퍼마리오 런 게임 어플

 


슈퍼마리오 런 게임을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슈퍼마리오 런'으로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한 손으로 즐기는 정말 재미있는 슈퍼마리오 게임입니다. 스릴 넘치는 슈퍼마리오 게임을 지금 즐기세요~ ^^

 

 

▶ 슈퍼마리오 런 게임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Super Mario Run

‎한 손으로 즐기는 새로운 마리오. 멈추지 않고 달리는 마리오를 터치해서 조작. 점프, 공중 스핀, 벽차기・・・ 터치하는 타이밍에 따라 변화하는 다채로운 액션을 멋있게 구사하면서 코인을 모아 골인 지점을 향해 나아갑니다. 슈퍼 마리오 런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월드 투어', '키노피오 랠리', '왕국 만들기'의 3가지 모드의 일부와 '리믹스 10'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번 구입하면 추가 과금 없이 4가지 모드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

apps.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