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연세중앙교회/윤석전 목사님 설교방송 듣기/어플/앱

by 예화사랑 2020. 3. 1.

 

 

안녕하세요? 항상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연세 중앙교회 어플입니다. 윤석전 목사님의 말씀에 은혜받은 분들이라면 모두 아시는 어플이죠~ 저도 출퇴근 시간에 말씀 들으면서 간답니다.  연세 중앙교회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아실 테죠~ 저는 연세 중앙교회는 다니지 않지만 예전에 대구 성회 때 말씀 듣고 많은 은혜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소개하는 어플은 드라마 바이블이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성경을 실감 나게 읽어줍니다. 기존의 오디오 성경은 좀 딱딱하고 지루한 면이 있었다면 이 드라마 바이블 어플은 성경을 정말 실감 나게 연기하면서 읽어주고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배경음악도 적절하게 잘 넣어주었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는 성경 이야기를 듣는 기분이랄까요? 암튼 아직 모르셨다면 한번 다운해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자 그럼 연세 중앙교회 어플과 드라마 바이블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연세중앙교회 어플 스크린샷

2. 연세중앙교회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글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포스팅~

4. 연세중앙교회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살펴보기

6. pc 에서 연세중앙교회 접속해서 말씀듣기

7. 성경을 읽어주는 드라마바이블 어플 소개

 

 

 

 

1. 연세중앙교회 어플 스크린샷

 

 

 


 

 

 

 

2. 연세중앙교회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연세 중앙교회에 다니시는 분

▶ 윤석전 목사님 설교말씀을 듣고 싶은 분

▶ 연세 중앙교회 소식을 알고 싶은 분

▶ 윤석전 목사님의 말씀이 은혜로운 분

 

 

 

 

 

3. 이 글과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19/12/27 - [어플나라] -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어플/앱 [아이폰/갤럭시]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어플/앱 [아이폰/갤럭시]

- 오늘의 좋은 글 - 그냥 마음으로 안아주라 가끔 아무 이유없이 찾아오고, 무엇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참 희한한 마음의 감기가 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수도 있고, 어쩌면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할 수도 있..

kimnara.tistory.com

2019/12/25 - [어플나라] - 일기장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일기장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 오늘의 명언 - 인성은 쉽고 조용하게 계발될 수 없다 시련과 고통의 경험을 통해서만 영혼은 강해지고 야망이 고무되고 성공이 이뤄질 수 있다. - 헬렌 켈러 - ■ 목차 1. 원고지 일기장 백자하루어플 스크린샷..

kimnara.tistory.com

2019/12/22 - [어플나라] - 바이러스 제거 어플 추천 [알약M/ V3 모바일]

 

바이러스 제거 어플 추천 [알약M/ V3 모바일]

- 오늘의 좋은 글귀 - 사랑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든다. 우리들이 사랑하며 지낸 날들은 추억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모든 순간들은 참으로 소중한 시간들이다. 그 소중한 순간들은..

kimnara.tistory.com

2019/12/21 - [어플나라] - 미세먼지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위젯]

 

미세먼지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위젯]

- 오늘의 좋은 글귀 - 인생은 여행이다 인생은 여행이다. 여행은 떠나는 일이다. 오늘의 나를 떠나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를 만나는 일이다. 힘들여 오늘을 살아가는 나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나와 소통하는 일은..

kimnara.tistory.com

2019/12/18 - [어플나라] - 극동방송 찬양 ccm 가스펠 복음성가 기독교 라디오 어플/앱

 

극동방송 찬양 ccm 가스펠 복음성가 기독교 라디오 어플/앱

- 오늘의 좋은 글귀 - 좋은 사람 많아요. 나를 힘들게만 하는 사람과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어떤하루] 중에서.. ■ 목차 1. 기독교 방송 CCM24 어플 스크린샷 2. 기독교 방송 CCM24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kimnara.tistory.com

 


 

 

 

 

 

4. 연세중앙교회 어플 & 다운로드

 

 

 

 

 

※ 설교/찬양 등 VOD 다운로드 서비스는 저작권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 연세 중앙교회의 허락 없이 설교의 핵심을 벗어난 설교 영상의 무단 편집 배포를 절대 금합니다.

할렐루야! “구령의 열정”, “영혼의 때를 위하여”

연세 중앙교회는 오직 예수의 정신과 성령의 능력으로 이 시대에 복음이 가장 왕성했던 초대 교회를 재현하기 위해 “이 땅에 불신자가 있는 한 영원한 개척교회”라는 정신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기까지 소원하셨던 그 뜻대로 첫째도 영혼 구원, 둘째도 영혼 구원, 셋째도 영혼 구원을 위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연세중앙교회는 영혼 구원이라는 사명을 위해 모든 성도들이 ‘기도의 생활화, 성령 충만의 생활화, 말씀의 생활화, 사랑의 생활화, 감사의 생활화, 전도의 생활화’라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을 추구하며 영혼의 때를 위해 충성하는 교회입니다.

연세 중앙교회에서는 성령의 감동대로 전한 설교를 듣고 수많은 사람들이 병 고침을 받고 저주가 즉시 해결되며, 수많은 사람들이 회개하고 돌아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성령의 역사가 예배시간 시간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성회 현장 가운데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연세 중앙교회는 성령의 감동에 따라 “전 세계 1,000개 교회 건축” 비전을 선포하고, 땅 끝까지 복음 전하라는 주님 명령을 날마다 주님과 함께 이루어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 연세중앙교회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연세중앙교회 - Google Play 앱

※ 설교/찬양 등 VOD 다운로드 서비스는 저작권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 연세중앙교회의 허락없이 설교의 핵심을 벗어난 설교 영상의 무단 편집 배포를 절대 금합니다. 할렐루야! “구령의 열정”, “영혼의 때를 위하여” 연세중앙교회는 오직 예수의 정신과 성령의 능력으로 이 시대에 복음이 가장 왕성했던 초대 교회를 재현하기 위해 “이 땅에 불신자가 있는 한 영원한 개척교회”라는 정신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기까지 소원하셨던 그 뜻대로 첫째도

play.google.com

 

 

▶ 연세중앙교회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연세중앙교회

‎할렐루야! “구령의 열정”, “영혼의 때를 위하여” 연세중앙교회는 오직 예수의 정신과 성령의 능력으로 이 시대에 복음이 가장 왕성했던 초대 교회를 재현하기 위해 “이 땅에 불신자가 있는 한 영원한 개척교회”라는 정신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기까지 소원하셨던 그 뜻대로 첫째도 영혼 구원, 둘째도 영혼 구원, 셋째도 영혼 구원을 위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연세중앙교회는 영혼 구원이라는 사명을 위해 모든 성도들이 ‘기도의 생활화, 성령 충만의 생활화, 말

apps.apple.com

 

 

 

 

 

5. 도움되는 리뷰 살펴보기

 

 

생명이 넘쳐나는 연세중앙교회 윤목사님 강건세요. 귀한 말씀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운 기능이 사라져서 너무 아쉽네요. 와이파이 안 되는 곳에서는 찬양다운로드하여서 듣곤 했는데... 그 기능이 사라져서 저 또한 아쉽습니다.ㅠㅠ 어쩔 수 없는 건가요? (업데이트 후 저작권 문제로 다운로드 기능이 없어졌습니다.)

하나님께서 연세 중앙교회를 계속해서 쓰시길 기도합니다.

 

 

 

 

 

6. pc 에서 연세중앙교회 접속해서 말씀듣기

 

 

https://www.yonsei.or.kr/

 

연세중앙교회

 

www.yonsei.or.kr

 

http://www.ybstv.com/

 

YBS TV 연세중앙교회

 

www.ybstv.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세 중앙교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가 있습니다.

ybs tv 연세 중앙교회에 접속하시면 윤석전 목사님의 설교동영상을 시청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윤석전 목사님의 설교 동영상을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해서 오프라인 상태에서 들을 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어플 자체에서 다운로드 기능이 존재해서 데이터 없이 미리 다운로드한 영상으로 볼 수 있어 좋았는데 최근에는 그렇게 하지 못해 아쉬운 분이 많을 것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7. 성경을 읽어주는 드라마바이블 어플 소개

 

 

 


 

생생한 감동으로, 드라마바이블

드라마 바이블은 현대인들이 성경을 쉽고 감동적으로 읽도록 제작한 오디오 성경입니다.
4년의 제작기간 동안 1백여 명의 연기자와 성우들이 참여하였고 디토 오케스트라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완성도 있는 드라마 바이블이 제작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NEW 드라마 바이블 앱
사용자분들의 애정이 담긴 의견을 바탕으로 드라마바이블 앱이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 주요 기능 소개
1. 성경 듣기 기능
- 안정적인 플레이 기능
- 구절 자동 스크롤
- 터치 시 해당 구절로 이동
- 이어 듣기 기능
- 반복 재생, 취침 재생 기능
- 화면 꺼졌을 때 플레이어 지원

2. 에디트 기능
- 구절 길게 선택 시 에디트 모드
- 복사, 북마크, 밑줄, 공유 기능

3.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동시 지원
- 선택 및 전체 다운로드
- 용량 부족 시 캐시 메모리 자동 관리

4. 직관적인 성경 찾기
- 장/절 동시 스크롤

5. 커뮤니티 성경 읽기 가이드라인
- 최근 회차로 자동 이동
- 읽은 회차 자동 체크
- 기록 새로고침

드라마 바이블로 말씀을 함께 들어보세요
“하나님의 말씀은 공동체에서 낭독되어야 한다” –유진 피터슨

과거부터 성경은 공동체가 함께 모였을 때 소리 내어 읽혔습니다. 그 과정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은 생생한 감동으로 사람들의 마음에 전달되었습니다. 미국 고든 콘웰 신학교의 설교와 커뮤니케이션 학과장인 제프리 아서스 박사는 “우리는 말씀을 공식적(공개적)으로 읽도록 명령받았으며 성경을 공개적으로 읽을 때, 우린 하나님의 사람들이 해 온 일들을 동일하게 할 수 있다”라고 말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함께 모여, 마치 주님과 저녁식사를 하듯, 드라마 바이블을 들어보면 어떨까요? 읽어야 한다는 부담감 대신, 즐거움이 가득한 아버지의 식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정보]
- 웹사이트 : www.dramabible.org

[고객센터]
- 이용 관련 문의 : 1600-8462 (App/Web 서비스 사용 안내)

[데이터 권리]
- 본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The Grace and Mercy Foundation]에 있습니다.
- 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 '성경전서 개역개정판'의 저작권은 재단법인 대한 성서공회 소유이며, 재단법인 대한 성서공회의 허가하에 사용되었습니다.

 

 

 

▶ 드라마바이블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드라마바이블 - Google Play 앱

생생한 감동으로, 드라마바이블 드라마바이블은 현대인들이 성경을 쉽고 감동적으로 읽도록 제작한 오디오 성경입니다. 4년의 제작기간 동안 1백여명의 연기자와 성우들이 참여하였고 디토오케스트라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완성도 있는 드라마바이블이 제작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NEW 드라마바이블 앱 사용자분들의 애정이 담긴 의견을 바탕으로 드라마바이블 앱이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 주요 기능 소개 1. 성경 듣기 기능 - 안정적인 플레이 기능 - 구절 자동 스크롤

play.google.com

 

 

▶ 드라마바이블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드라마바이블

‎생생한 감동으로, 드라마바이블 드라마바이블은 현대인들이 성경을 쉽고 감동적으로 읽도록 제작한 오디오 성경입니다. 4년의 제작기간 동안 1백여명의 연기자와 성우들이 참여하였고 디토오케스트라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완성도 있는 드라마바이블이 제작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NEW 드라마바이블 앱 사용자분들의 애정이 담긴 의견을 바탕으로 드라마바이블 앱이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 주요 기능 소개 1. 성경 듣기 기능 - 안정적인 플레이 기능 - 구절 자동 스크롤

apps.apple.com

 

 

 

 

 

 


댓글